반응형
오늘은 비내리고 싹이튼다는 24절기상 두번째 절기인 우수이다. 우수 경칩이 지나면 대동강물의 얼음도 녹는다는 우리나라 속담이 있다. 오늘아침에 약간의 비가 내리고 포근한 하루가 시작 되었다.
아침식사를 하고 산책을 위해 집 가까이에 있는 이화여대 캠퍼스를 한 바퀴돌고 있는데 봄소식을 알리는 난초의 새싹이 간밤에 내린비로 제법 많이 올라와 봄소식을 전하고 있다.
![](https://blog.kakaocdn.net/dn/p5xfi/btrZUCSrcOA/K6m2CNpKHZCWZmvZfGz9Tk/img.jpg)
봄소식을 알리는 난초의 새싹들
남녁에는 봄소식을 알리는 개나리며 수선화가 활짝피었다는 소식도 나오고 하는 것을 보면 그 춥고 지리하던 겨울도 24절기에는 못당하는가 싶다.
![](https://blog.kakaocdn.net/dn/LxXSJ/btrZJWZmjBp/rAfZn5BmhZVNogBItQkaKK/img.jpg)
이화여대 캠프스에는 많은 관광객들이 와서 캠프스를 둘러보고 사진도 찍고 하는 모습들이 많이 눈에 뛴다.
그리고 졸업시즌이라서 평일에 졸업식을 마치고 한가한 휴일을 이용해 학교 정문 입구에서 학교전경을 배경으로 졸업기념 사진 촬영하는 모습들도 눈에 뛰곤한다.
![](https://blog.kakaocdn.net/dn/dg4uVk/btrZKxkSPbO/kKHihU1BxhtnjYiEk4z5x0/img.jpg)
학교 정문 쪽에서 학교 전경을 배경으로 한 컷
![](https://blog.kakaocdn.net/dn/SYllV/btrZQdr1mUu/WFantJvTQ2ZTwiSxkOkNBK/img.jpg)
학교 본관 앞쪽에서 정문 방향으로 한컷 이렇게 촬영을 많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