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주 여행(출장)

by 테크노헤킹 2022. 12. 7.
반응형

 

오늘은 전주시 완주산업단지 내 테크노밸리에 있는 D사에서 저희 대성하이텍 설비 2축 탭핑센터와 4축 탭핑센터에 관심이 많아 협의를 위해 방문을 했다.

 

사무실은 금천구에 있는 가산 디지털센터에 있어서 사무실에서 가까운 광명역에서 전주역까지 가서 택시를 타고 방문업체가 있는 완주 테크노밸리에 있는 D사에까지 가서 실무자를 만나고 또 회장님과 함께 점심 식사도 대접받고 저희 설비 2축 설비는 4대, 4축 설비는 2대에 대한 BEST 가를 제시 해달라는 요청을 받고 업무를 마쳤다.

 

여기서 업무를 마치고 우리 본사에서 올라온 부사장님과 설계 담당 이사님은 바로 본사로 내려가고 나는 가까이에 있는 Tomy라는 회사에 친구가 있어서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차를 한잔하고 친구의 차로 전주역 태워 주어서 오늘의 업무는 잘 마칠 수 있었다. 전주역에서 광명역까지 올라가는 기차 시간까지는 시간이 남아 저녁을 먹고 갈까 하고 역사 안에는 음식점이 없다 간단한 선물이나 음료(커피) 간단한 요깃거리 정도밖에 없었다. 나는 전주에서 유명하다는 수제 초코파이, 비빔밥 빵, 생크림 팥빵을 하나씩 샀다. 집사람하고 맛이 어떨까 하고 선물 겸 하나를 샀다.

그러고는 전주역사를 한 바퀴 돌아 보았다.

 

대표사진 삭제

전주역사 전경

 

대표사진 삭제

전주역 광장

대표사진 삭제

전주역에서 시내 방향

대표사진 삭제

전주역 광장에서 시내 방향

대표사진 삭제

KTX 탑승장 출입구

대표사진 삭제

기차표 사는 곳

대표사진 삭제

간단한 요깃거리 김밥점과 음료(커피) 판매점

대표사진 삭제

선물요 떡판매점과 편의점

 

이상이 전주역사 주변 광장과 역사내를 둘러 보았다.